BRAND STORY 브랜드 스토리
좋은 옷을 좋은 공간에서 행복하게 - 리얼 굿 아울렛 좋은옷은 좋은 공간에 있을 때 빛이 납니다. 모두가 행복해 질 수 있는 옷 쉽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 리얼 굿 아울렛 _패션라운지
패션라운지 매장사진
매장 일러스트
매장 설명 배경

패션라운지는 패션그룹형지 아울렛의 새이름으로 대한민국 모든 사람의 옷에 대한 스트레스를 없애겠다는 최병오 회장의 경영철학과 패션으로 행복을 나누고자 하는 패션그룹형지의 의지를 공간으로 재현한 아울렛 브랜드입니다.

형지의 여성크로커다일,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본 외 다양한 브랜드 이월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각의 패션브랜드로 분산되어 있는 우리의 철학을 패션라운지라는 하나의 공간으로 통합하여 단순히 고객에게 행복을 전하는 수준에 머무르지 않고 고객이 직접 행복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CROCODILE LADIES, CHATELAINE 샤트렌, Olivia Hassler 올리비아 하슬러, BON
BRAND IDENTITY

브랜드마크

패션그룹형지(주)의 아울렛브랜드 ‘패션라운지’의 브랜드 마크는 패션을 상징하는Tag형태를 이용하여 라운지의 공간적인 의미를 나타내고 패션라운지의 약자인 F와 L을 부드럽고 감성적인 서체로 적용하여 좋은 옷을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F와 L은 형지의 H를 중의적으로 나타냄으로써 패션그룹형지의 대표 아울렛 브랜드임을 상징합니다.

home-comfort + Tag + Fashionlounge + hyungji

BI소개

BI는 패션라운지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시각물입니다.

Fashion Lounge 패션라운지 BI

전용색상

변형된 색상 사용은 브랜드 이미지를 왜곡시키거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약화하므로 사용상 주의가 필요합니다.

Pantone 711C C10 M100 Y90 K0 R218 G32 B50 Pantone Process Black C(60%) C0 M0 Y0 K60 R128 G130 B132